글로벌 STS기업
국내외 연관 산업의 발전에 기여 최고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STS 제품-
신뢰와 책임 경영
-
STS 제조의 핵심역량 강화
-
지속적인 도전과 혁신
품질방침
QUALITY POLICY글로벌 일류 품질을 통한 고객 만족
Global Standard 요건과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품질 경영 시스템
-
고객 관점 접근 고객 관점 접근으로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
고객의 요구를 바탕으로 기술품질 고객만족
출고 불량률 0% 달성으로 제품품질 고객만족
납기 준수율 100% 달성으로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
-
책임 품질 구현 핵심 역량 강화를 기반으로 책임 품질 구현
전 임직원의 적극 참여로 전사적 품질관리 시스템
전 공정의 표준화로 근원적 품질관리 체제 수립
공정능력지수 관리로 현장의 품질관리 성숙도 향상
-
지속적 품질 개선 다양한 개선활동으로 지속적 품질 개선
시장의 요구와 평가에 기반한 제품품질 개선활동
공정 능력지수 데이터에 기반한 공정품질 개선활동
기술지원 및 R&D 협력을 통한 기술품질 개선활동